로고

강릉원주대생활관
HOME 공지사항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  • 커뮤니티

    공지사항

    2021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관리자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1,194회   작성일Date 21-08-24 11:01

    본문

    ​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


    1. 생활관 안내

     건물명

    성별

    구조 

    개인시설 

     공동시설

    청송관

     1인1실(3명) - 아파트형(온돌), 공동욕실(화장실) 

    책상, 책꽂치, 옷장,

    의자, 무선인터넷(랜선 포함)  

    세탁실, 다림질실, 정보검색실,

    휴게실(냉장고, 전자레인지),

    독서실, 정수기

    해솔관

     2인1실(2명) - 원룸형(침대), 2인 공동욕실(화장실)


    2. 식사제공

     학생생활관 개사기간

     2021. 08. 28(토) 13:00 ~ 12.21(화) 17:00 

     식사제공기간(중/석식)

     2021. 08. 28(토) 석식 ~ 12.21(화) 중식

     ※ 입사기간 : 2021. 8. 28(토) 13:00 ~ 8. 31(화) 20:00  (단, 관리실 식사시간에는 입사절차 제외)

     ※ 발열체크 : 1일 1회 이상 실시(점호대체), 미실시자는 벌점 부여(-8점)


    3. 준비물 ★ 

      가.  카드키보증금(해솔관) / 열쇠보증금(청송관) 10,000원

      나. 침구류(청송관-온돌 / 해솔관-침대), 세면도구 및 개인소지품

        ※ 전열기구 및 취사기구 사용금지 (예. 전기장판, 냉장고, 가스버너 등)

      다. 결핵검진 결과확인서 1부(폐결핵 X-ray, 보건증 대체 가능) ※2021.1월 이후 발행분에 한함(1학기 제출자는 제외)

      라. 코로나19 검사결과(문자) ※개인별 입사일 기준 3일전 검사에 한함

        -  입사당일 코로나19 검사결과 미제출자(입사제한)는 원주시 보건소 선별진료소로 방문하여 개별 검사 진행, 결과통보시까지 자가격리 실시


    4.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 안내(환불신청) 

     . 입사포기: 2021.8.29.() 까지 신청자는 납부금 전액 반환

     나. 중도퇴사: 개관일(2021.8.28.) 기준 중도퇴사 신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정산 후 지급

     다. 신청방법: 인트라넷 학생인트라넷-생활관(원주)-정규학기-퇴사신청


    5. 안내사항

     가. 생활관수칙 안내 

      1) 마스크 의무 착용 및 11회 발열체크 실시 (외박시 외박신청 필수)

      2) 생활관 출입가능 시간 : 07:00 ~ 22:00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에 따른 폐관시간 조정

      3) 입사당일을 포함한 개사기간 내 보호자 및 외부인 출입을 최소 인원으로 제한함.

     나. 택배주소 (배정된건물명학생이름 본인 전화번호 기재)

    (우편번호) 26403

   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남원로 150 강릉원주대학교학생생활관 ○○관 홍길동

     

     

    6. 문의

    . 학생생활관(입사 및 관리비문의) : (033)760-8107,8105

    . 소비자생활협동조합(식사 및 식비문의) : (033)640-2037 ~ 8

     

     

    첨부파일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